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 정보

[꿀팁] 미국으로 해외특송 수수료 없이 보내기

안녕하세요 kpost 해외배송팀 입니다.

 

오늘은 『미국으로 해외특송 수수료없이 보내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해외배송정보,해외택배정보의 모든 부분을 함께 해주세요.^^

 

#미국으로해외택배 #미국해외특송 #미국국제택배 #한국에서미국택배 #국제택배보내는법 #해외로택배보내기 #미국으로해외배송 #우체국해외배송 #한국배대지

 

 

전세계에서 이민,해외출장,휴가,어학연수,유학등 해외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오랜기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에서 하는 국제특송,국제택배보내는법을 많이 검색하시지만, 믿을수 있고 카톡으로 간편하게 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미국으로 해외특송을 보낼경우 금지품목,제한품목,면세한도등 여러 가지 검토합니다.

 

핸드폰해외배송, 무선전자제품해외배송,노트북해외배송,테블릿pc해외배송은 우체국ems프리미엄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보내드리며, 첨부되는 파손관계승인서 및 핸드폰발송사유서, 우체국국제특송기표지작성 대행등 많은 부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중고휴대폰 발송시 검토하는 이동전화 분실,도난유무를 위한 대행입니다.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우체국ems/우체국ems프리미엄 배송소요일과 배송요금 링크를 첨부하니 검토해주세요.^^

 

EMS-국가별 요금안내-배달소요일/요금조회

EMS 배달소요일/요금조회 English 예약조회 서비스 종류 EMS EMS프리미엄 국제소포 배달소요일/요금조회 발송품목 국제..

ems.epost.go.kr

 

미국으로해외택배,미국으로해외배송시 이제는 절대로 주저하지 마시고 해외배송대행 전문업체 케이포스트와 제휴우체국인 정읍산내우체국과 함께 해주세요.

 

미국의 경우 면세한도 상당히 많은편이라서 크게 걱정하실 필요없으시구요..

 

미국에서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소중한 이용현황을 몇건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 감사하신 고객님!!

 







 

모든 서비스는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확인시켜드립니다.

물품상태 정보확인,고객센터 문의대행, 교환,반품등 어떤 문의와 이용시 불편하신 부분을 함께 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우체국에서 관리,발송하는 특화된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미국으로해외배송,미국으로해외택배,한국에서미국택배 보낼때는 케이포스티입니다.^^

 

< KPOST 해외배송팀이 드리는 약속 >

 

다년간의 우체국 해외배송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언제든지 고객님들의 문제해결사가 될 것이며,어떤 요청사이든 도와드릴것입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이용시 카톡으로 주시면 됩니다.

근무시간(09:00-17:00)외,주말,공휴일의 경우 답변이 다소 늦어지오니 양해부탁드려요.